아키텍트, 브랜드 필름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게임 / 이상원 기자 / 2025-10-10 11:23:53
공식 CM 함예진 취재, 현장 스케치와 인터뷰 공개
출시 앞두고 다양한 홍보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홍보 모델 류승룡·김원훈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 브랜드 필름 촬영 비하인드 영상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공식 CM인 함예진 아나운서가 직접 아키텍트 브랜드 필름 촬영 현장을 찾아 스케치부터 모델 인터뷰까지 전 과정을 취재한 특별 콘텐츠다.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와 함께 두 사람의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영상 속에서 류승룡과 김원훈은 아키텍트의 심리스 오픈월드가 될 숲을 배경으로 부동산 중개인과 투자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쉬는 시간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진행된 현장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직접 밝힌 아키텍트에 대한 첫 인상을 들을 수 있다. 또 진심어린 응원 메시지를 통해 ‘아키텍트’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도 드러냈다.

류승룡은 “좋은 작품은 유행어와 밈이 나오듯 아키텍트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원훈은 “개그콘서트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김민규 드림에이지 사업실장은 “10월 2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필름,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서 공개된 브랜드 필름과 함께 이번 비하인드 영상을 시청하면서 출시까지 얼마남지 않은 시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하고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초대형 MMORPG다. 현재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앱 마켓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