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2026년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Crew)’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11일까지다.
키디크루는 자녀를 양육 중인 부모를 대상으로 패션, 용품, 리빙 등 키즈 관련 상품을 체험하고, SNS 콘텐츠를 통해 이를 소개하는 체험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 |
| ▲ [사진=이랜드] |
올해 하반기 키디크루 모집에는 약 6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당시 참여 고객들은 “신상 의류와 잡화, 장난감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단순 체험을 넘어 아이의 성장 과정을 기록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2026년 상반기 키디크루로 선발된 인원은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제품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 SNS 및 키디키디 앱 내 리뷰 게시,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모집에서는 숏폼 영상 제작에 특화된 ‘키디 숏폼 크루’를 새롭게 운영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 등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크루는 입점 브랜드의 대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2026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 경험을 통해 아이의 성장을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