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中 시장 본격 진출…현지 마케팅사와 '맞손'

패션뷰티 / 김형규 / 2023-01-04 10:59:05
틱톡‧콰이쇼우 등 신흥 플랫폼 마케팅도 계획 중

여성 청결 스킨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는 지난 2019년에 설립된 중국의 뉴미디어 마케팅, 유통 채널 확장, 브랜드 전략 계획을 통합한 종합 브랜드 관리회사다. 지속 가능한 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 관리, 매출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으로 알려졌다.


▲ 질경이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와 손잡고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질경이 제공]

 

양사는 이번 마케팅 업무 협약으로 다양한 질경이 제품군의 중국 진출에 있어 브랜드 컨설팅 관리의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채널 고도화 및 다중 플랫폼 통합 서비스의 4가지 핵심 분야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중국 소비자의 잠재 수요를 깊이 파고드는 원동력으로 오랫동안 여성 케어 분야에 전념해 온 질경이의 노하우를 반영할 예정이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채널과 틱톡‧콰이쇼우 등 다양한 신흥 플랫폼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장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박상미 질경이 총괄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대대적인 협약을 할 수 있어 올해가 매우 기대된다”며 “함께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 창출을 비전으로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