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한 것을 기념해 대표 여행상품을 한데 모은 ‘시그니처 컬렉션’ 기획전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5일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 선호도와 실제 만족도가 검증된 인기 패키지 여행상품을 엄선해 ▲인천 출발 ▲지방 출발 ▲국내 여행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 ▲ [사진=노랑풍선] |
인천 출발 상품은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등 단거리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노랑풍선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됐다. 청도, 세부, 방콕·파타야, 홍콩·마카오, 오사카, 다낭·호이안, 푸꾸옥 등 수요가 꾸준한 지역을 중심으로 노쇼핑·노옵션 상품부터 리조트 중심의 휴양형 상품까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지방 출발 상품은 부산과 청주 출발 노선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다낭·호이안, 치앙마이·치앙라이, 나트랑·달랏, 하노이·하롱베이 등 인기 해외 여행지를 선별해 지방 거주 고객들도 수도권 이동 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여행 상품은 1~3일 일정의 단기 코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인제, 태백·영월, 경북 동해안, 여수·남해, 제주도 등 사계절 수요가 안정적인 지역을 엄선해 자연과 휴식, 체험 요소를 고루 담았다. 제주 지역에서는 호텔 숙박형 상품과 렌터카·버스 패키지를 다양화해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결합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은탑산업훈장 수훈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라며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을 통해 노랑풍선만의 상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