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설 앞두고 ‘설날대전’ 진행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16 10:56:4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오는 2월 12일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 설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날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날대전’은 명절 상차림과 선물 수요를 동시에 고려한 MD 추천 상품 중심의 기획전으로, 육류·수산물·과일·건강식품·가공식품 등 설 명절 수요가 높은 품목을 한데 모아 할인 혜택과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 사진=NS홈쇼핑]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는 ‘설날대전 미리준비 기간’으로 운영하며, 조건 충족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스페셜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 특가’, ‘갈비대전’, ‘건강대전’ 등 주요 코너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본격적인 설 준비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스페셜특가’ 코너에서는 2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김나운더키친 손질새우 총 70미’를 선보인다.

 

설 명절 대표 식재료를 모은 ‘갈비대전’에서는 갈비 상품을 중심으로 1만 원 할인과 1만 원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주요 상품은 ‘호주산 찜갈비 1kg 3팩 구성 상품과 ‘호주산 LA갈비 1kg 3팩 구성 상품’ 등이다.

 

건강 선물 수요를 겨냥한 ‘건강대전’도 함께 진행된다. 2만5000 원 이상 구매 시 5000 원 적립금 혜택이 제공되며, ‘로엘 알부민 골드(30포) 3박스’를 선보인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상차림과 선물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설날대전’을 마련했다”며 “미리준비 기간 동안 적립금 혜택과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체감도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설 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