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흥국생명이 '핑크스파이더스'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
▲[사진= 흥국생명] |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흥국생명은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2024-2025시즌 통합 우승을 축하하고, 응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비롯해 신규 특약 가입, 생애 첫 가입, 2건 이상 가입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보험료 계산 또는 무료 보험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그립톡을 증정한다.
또 이달 출시된 '(무)원투쓰리암진단특약'과 (무)전이암진단생활비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비롯해 2건 가입 고객, 생애 첫 흥국생명 상품 가입 고객 등 4000명에게는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배구공과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우정 흥국생명 영업지원실장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통합 우승을 함께 축하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로 선수들과 함께한 우승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신규 특약 2종은 업계 최초 개발된 특약으로 '(무)원투쓰리암진단특약'은 암 진단 시 최대 3회까지 진단비를 지급한다. '(무)전이암생활비특약'은 전이암 진단 시 생활자금을 종신까지 제공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