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 '글로' 팝업 진행

유통·MICE / 김형규 / 2023-06-09 10:47:38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 스토어를 오는 8월 13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의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꾸며진다.
 

▲ 모델들이 팝업 스토어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특히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오고 있다. 올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주제로 팝업을 꾸린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를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색 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백야드빌더와 협업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