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증권 / 윤중현 기자 / 2025-12-16 10:41:08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용융자 및 대용매매 거래 실적에 따라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와 신용쿠폰이 지급되다.

 

▲[자료=KB증권]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신용 첫 거래를 완료한 고객은 다음날부터 '럭키드로우(선착순 1만명)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다이소 상품권 3000원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매주 신용 순매수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240만원 상당 신용쿠폰도 지급한다. 주간 신용 순매수금액이 ▲10억원 이상이면 30만원 ▲5억원 이상 10억원 미만은 20만원 ▲1억원 이상 5억원 미만은 10만원 ▲5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은 5만원 ▲1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은 3만원을 제공하며 해당 혜택은 총 8주 동안 매주 받을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그룹장은 "최근 개인투자자의 신용거래 활용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고객이 합리적으로 신용거래를 진행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시장 흐름에 맞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인 'KB M-able(마블)', 'M-able 와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해당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은 KB금융지주 계열사로서 디지털 투자환경 고도화와 안정적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 및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