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고객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우수 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 '유럽 인솔의 신'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1년간 축적된 3만5422건의 고객 리뷰를 분석해 높은 평가를 받은 인솔자 15명과 함께 유럽 주요 여행지로 떠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선정된 인솔자는 모두 유럽 전문 인솔 경력만 평균 25년 이상을 자랑하는 베테랑들로, 검증된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이다.
![]() |
▲[사진=모두투어] |
여행지는 △파리 △로마 △베네치아 △피렌체 △인터라켄 △바티칸 등 프랑스·이탈리아·스위스의 핵심 도시를 방문한다. △융프라우 전망대 △마테호른 호수 △아말피 해변 마을 △포지타노 전망대 △베르사유 궁전 내부 관람 등 현지 체험을 강화했다.
△에펠탑 내부 입장 △로마 벤츠 투어 △베네치아 곤돌라 탑승 등 인기 선택 관광도 포함돼 있다. 미쉐린 가이드북에 소개된 ‘피오렌티나 티본스테이크’ 레스토랑을 비롯해 △에스카르고 △비프 부르기뇽 △베네치아 시푸드 △센강 바토무슈 디너 크루즈쇼 등 유럽 각지의 대표 미식도 경험할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여행의 만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인솔자의 역량에 주목해, 풍부한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들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