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7월 7일까지 ‘지금 가장 빛나는 그곳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미주·호주·뉴질랜드·중남미·중앙아시아 등 인기 장거리 지역 상품을 대상으로 ▲MD가 직접 고른 'MD'S 초이스' ▲로망 가득한 '유럽/중앙아시아' ▲광활한 대자연과 도시 감성이 공존하는 '미주/캐나다/중남미' ▲끝없이 펼쳐진 자연 속 완벽한 힐링 '호주/뉴질랜드'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 [사진=노랑풍선] |
아울러 여행 스타일에 맞춰 ▲'슬로우 트래블' ▲'노팁·노옵션·노쇼핑' 일정 ▲'버킷리스트 여행지' ▲'알찬 일정' 등 4가지 테마별 유형으로 분류했다.
우선 'MD'S 초이스' 카테고리에서는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동유럽/발칸 5국 11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오는 2026년 5월 27일까지 대한항공을 통해 출발한다. ▲부다페스트 야간유람선 관광 ▲헝가리 전통 요리인 '굴라쉬' ▲오스트리아 전통 고기 요리 '호이리게' 등 10대 특식이 제공된다.
'유럽/중앙아시아'에서는 ‘두바이/아부다비 5,6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주/캐나다/중남미'에서는 '캐나다 일주 9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호주/뉴질랜드'에서는 호주의 주요 도시인 시드니와 뉴캐슬, 포트스테판을 방문하는 '시드니/뉴캐슬/포트스테판 7일' 상품을 마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의 목적과 테마에 따라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지역과 일정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장거리 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진 만큼 본 행사를 통해 즐거운 여행의 경험을 쌓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