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방콕과 파타야는 이국적인 해변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풍부한 미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대표 여행지다.
![]() |
▲ [사진=노랑풍선] |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태국 전통 마사지(2시간/성인한정) ▲야시장 투어(땡모반 1잔 포함) ▲코끼리 트래킹 ▲파타야 최고 인기 공연 '알카자쇼' 등 인기 옵션 4종을 포함했다.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방콕 특급 호텔과 파타야의 초특급 호텔에서의 전일정 숙박 및 조식·특식 4종을 제공한다.
▲'왓포 사원' ▲'황금절벽사원' ▲'플로팅마켓 수상시장' ▲'산호섬' 등 주요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타야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과일 바구니(객실당 1개) △망고도시락(성인 기준 16인 이상 예약 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팀에게 △유니클로 모바일 교환권(2만원권)의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방콕&파타야 상품은 방콕과 파타야의 대표 관광지와 인기 액티비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방송 전용 특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