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코사무이 프리미엄 허니문’ 기획전 진행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5-10-16 09:59:3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코사무이 프리미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사무이는 방콕이나 푸켓 등 다른 태국 지역에 비해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풍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신혼 여행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의 숙소는 ▲실라바디 ▲반얀트리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통사이베이 ▲콘래드 등 코사무이의 럭셔리 풀빌라에서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코사무이 일정의 마지막 날 제공되는 발마사지를 오일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했다.

 

▲코사무이의 바다를 오롯이 둘 만의 시간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오션 단독 요트' ▲현지 한국인 전문 작가가 함께 해 허니문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담는 '스냅 촬영' 등 기존 상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방콕 2박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기존 공항 근처 숙소 대신 방콕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세련된 인테리어와 루프탑 바, 편리한 도심 접근성을 갖춘 '인사이드 바이 멜리아'로 숙소를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특전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코사무이에서의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양과 방콕 도심에서의 세련된 여행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본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허니문의 기억을 간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