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쿠폰·띠부띠부씰·포토카드 등 컬래버 굿즈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자사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로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6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 |
▲ ‘블루 아카이브’ GS25 2차 컬래버 이벤트 이미지 [사진=넥슨] |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학생회 ‘세미나’ 소속의 학생들로 꾸며진 도시락, 빵과 함께 ‘밀레니엄 웨하스’, ‘아로나&프로나 딸기우유맛 젤리’ 등 다양한 신규 식음료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8월 15일까지 ‘유우카의 알찬정식’ 컬래버 도시락을 포함한 GS25의 인기 도시락 6종을 구매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9월 30일까지 ‘블루 아카이브’의 캐릭터로 브랜딩된 띠부띠부씰 빵 7종을 구매 시 학생들의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띠부띠부씰을 제공하며, ‘블루 아카이브 밀레니엄 웨하스’ 및 ‘아로나&프로나 딸기우유맛 젤리’ 구매 시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IP로 꾸며진 오프라인 특별 매장을 운영하고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GS25 서울 강남동원점, 부산 연산그랜드점 등 총 6개의 특별 매장에서 ‘세미나’ 소속 학생들의 모습이 새겨진 ‘LD아크릴 자석 키링’, ‘SD아크릴 디오라마MINI’ 등 컬래버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스탬프 이벤트는 전국 GS25 매장을 대상으로 9월 17일까지 총 2차례 진행되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SD콜드컵’, ‘SD띠부씰콜렉터북’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는 7월 22일까지 페스 모집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캐릭터 ‘리오’, ‘네루(교복)’를 출시했다.
‘리오’는 아군 1인의 ‘EX 스킬’ 카드를 복제할 수 있는 ‘EX 스킬’을 지닌 스페셜 서포터이며, ‘네루(교복)’는 ‘EX 스킬’ 사용 시 적을 일대일 대결 상태로 만드는 관통형 스트라이커로 선보인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