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는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따뜻한 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아난티의 대형 문화 프로젝트다.
![]() |
▲ 아난티,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티저 포스터 공개 |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 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 별 특색 있는 공간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미로 광장 등이 설치되어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 이색적인 포토 스팟과 재미있는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번 행사의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난티 코브의 오션 인피니티 풀, 빌라쥬 드 아난티의 객실 등을 배경으로, 아난티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가 아난티의 특별한 공간과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길잡이가 되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포스터에는 아난티 스펠링, 책의 명언 등을 숨겨두어 재미적 요소까지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빌라쥬 드 아난티(4월 12일), 아난티 코브(4월 8일), 아난티 코드(4월 15일), 아난티 남해(4월 3일) 등 총 7개의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