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아임레디, ‘싱가포르 디즈니 크루즈’ 3박 5일 상품 선봬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5-11-20 09:33:3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어드벤처호’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만8000톤급 규모의 초대형 크루즈인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가족과 커플 모두 즐길 수 있는 라이브쇼를 비롯해 시그니처 디즈니 다이닝, 키즈클럽과 등이 마련된 선상 디즈니 테마파크다.

 

▲ [사진=소노아임레디]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특별한 기항지가 없는 대신 말라카 해협과 남중국해 주변을 따라 항해 예정이며, 배에서 내리지 않아도 이매지네이션가든, 마블랜딩, 토이스토리 플레이스 등 7개 테마 구역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고급 스파, 세계 각국의 다이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2026년 5월부터 시작되는 3박 5일 일정의 이번 크루즈 상품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크루즈 요금(2인 1실) △전 일정 식사 △전용 차량 △전담 가이드 경비 등을 포함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하는 회원들에게는 상품가의 최대 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크루즈 상품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가족과 연인 모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테마형 여행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새로운 즐움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