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국내 주요 유통브랜드와 함께 파격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를 비롯해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할인혜택·무료배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 |
| ▲ <사진=우아한형제들> |
이번 행사는 주문 후 1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 빠르게 배달하는 ‘퀵커머스(Quick Commerce)’ 서비스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와 더불어 배민B마트까지 참여해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 탭에서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B마트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계란, 삼겹살, 감귤 등 인기 상품 10종을 엄선하여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햇귤 2.5kg 1만1980원, GS더프레시 양념칼집구이 800g 9900원, 홈플러스 팽이버섯 3봉 1,990원, 이마트에브리데이 딸기 500g 1만5900원,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돼지고기 목심 1kg 1만6900원 등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든 마트 브랜드에서 무제한 개별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쿠폰팩은 최소 7천원에서 최대 1만7천원에 달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쿠폰팩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브랜드에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배민으로 장을 보는 것이 점차 일상화되고 있다”며 “이번‘배민장보기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즉시배달의 편리함을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