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올인클루시브’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 선봬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5-08-19 09:26:2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세계적인 올인클루시브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Robinson Resort)’와 협업으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대 700만원 상당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칱다.

 

로빈슨 리조트에서는 요가, 테니스, 골프, 하이킹 등 전문 스포츠 프로그램과 더불어 예술·문화·사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노랑풍선이 선보이는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은 ▲베트남 남호이안 ▲태국 카오락 ▲몰디브 등 총 세 곳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우선 남호이안 로빈슨 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웰니스와 요가, 넓은 수영장 등을 갖췄다. 카오락 리조트는 정글 뷰와 프라이빗 비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어 몰디브의 로빈슨 클럽 누누는 북부 바다 위에 자리한 가족 친화적 리조트다. 몰디브 남부에 위치한 로빈슨 리조트는 성인 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노랑풍선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전을 마련했다. 남호이안과 카오락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부터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몰디브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증정한다.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로빈슨 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휴양과 액티비티를 결합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기존 리조트와는 확연히 다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