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스터 V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밸런스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이고, 자사 및 타사 제품 보상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
| ▲ [사진=세라젬] |
먼저 세라젬의 27년 척추 관리 의료기기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시 매월 최대 1만원씩, 연간 약 12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세라젬은 올해 마스터 V11을 출시하며, ‘V11–V9–V7–V4’로 이어지는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으며,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시불 구매 시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 구독 방식 이용 시 매월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10분만에 최대 65도까지 도달해 정밀하게 마사지해주는 특허 받은 직가열 온열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대 170도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수면에 최적화된 자세를 유지해주는 등 수면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업계 최초로 굿슬립 마크 골드 등급을 받았다. 올해는 사이드 커버의 소재, 패턴,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파우제 M8 Fit’을 선보여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손발이 자유로운 ‘파우제 M6’는 수유 안마의자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동시에 담당하는 프로 듀얼 엔진이 탑재된 ‘파우제 M10 은’ 빠르고 강력한 안마 효과의 프리미엄 전신 안마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연말 연시에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특히 겨울철에는 온열 기능을 갖춘 세라젬의 대표 인기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다”며 “더 많은 고객이 세라젬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혜택을 강화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