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美 프로축구와 만났다…LAFC와 브랜드 협업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09 09:22:0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구단 LAFC(Los Angeles Football Club)와 손잡고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PLAY BOLD(즐겨봐, 대담하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이니셜 PB(PARIS BAGUETTE)와 LAFC의 연고지 LA를 결합해 명명됐다. LAFC의 대담하고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처럼 일상 속 즐거움을 주저 없이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캠페인 일환으로 LAFC 개막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26일까지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를 통한 온라인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오프라인의 경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후 발급되는 영수증 난수번호를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ID당 최대 18회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 28일 파바앱을 통해 발표된다.

 

경품으로는 △1등(2명) LAFC 개막전 VIP 티켓과 여행상품권(1인 2매) △2등(3명) LAFC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 어웨이 유니폼 △3등(2명) LAFC 선수단 친필 사인 어웨이 유니폼 △4등(100명) LAFC와 파리바게뜨 콜라보 제품 파바앱 교환권 등이 마련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LAFC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의 열정과 파리바게뜨가 추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결합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