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학군 특화 아파트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신축 분양 선착순 계약 중

부동산 / 양대선 기자 / 2024-11-22 09:27:13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송도 지역의 분양 시장이 연이은 성공적인 청약 사례들로 활기를 띠고 있다. 최근 ‘힐스테이트 레이크송도5차’가 완판되고, ‘송도 래미안 센트리폴’이 올해 인천에서 청약 접수 건수 최고 기록을 세우며 특별공급 2869건, 1순위 청약 1만8957건이 몰렸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송도 1공구 학원 특화 거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선착순 계약 중이다. 청약통장 없이도 즉시 계약이 가능하며 송도 신도시의 우수한 인프라를 바로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32㎡와 59㎡의 중소형 평형대 총 336가구 규모로 설계되었다.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 구성이다. 

 

분양 측에 따르면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교육 인프라에서 강점을 지닌다.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해 학부모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유아 교육부터 초·중·고 과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학업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어학원과 예체능 학원이 인근에 있다. 이미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1공구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어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며, 신규 분양 물량이 드문 신축 아파트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도보권 내에 있으며, 송도발 GTX와 제2공항철도 연결도 예정되어 있어 서울, 부천, 일산, 판교 등 접근성이 좋다. 또한 단지 내에는 그랜드 스트리트몰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 힐링 시설, 레저 스포츠 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홍보관은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