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코리아신탁과 부동산금융 포괄적 업무협력

금융·보험 / 황동현 / 2022-03-22 09:17:45
21일 MOU 체결, 코리아신탁 금융거래 파트너로 포괄적 업무협력 추진

Sh수협은행이 부동산 전문 금융사인 코리아신탁과 부동산금융 분야서 상생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 업무협약을 맺고 코리아신탁 금융거래 파트너로 포괄적 업무협력에 나선 것. 양사는 신탁사업에 대한 종합금융서비스 제공 등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계획이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21일  코리아신탁(대표이사 백인균)과 종합금융서비스 제공 등 포괄적 업무협력을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21일, 부동산 전문 금융사인 코리아신탁(대표이사 백인균)과 종합금융서비스 제공 등 포괄적 업무협력을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식에 참석한 김진균 수협은행장(왼쪽)과 백인균 코리아신탁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코리아신탁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백인균 코리아신탁 대표이사와 김진균 수협은행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부동산금융에 대한 포괄적 업무협력을 약속하고 신탁사업에 대한 ▲종합금융서비스 제공 ▲자금운용 ▲개발금융 시장 정보공유 등의 분야에서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계획이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수협은행이 업계 최고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코리아신탁의 새로운 금융 파트너로 맞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시너지를 배가시킨다면 관련 시장에서 고객 신뢰 확보는 물론 마케팅 기반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