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얀그룹 계열 리조트 카시아 속초가 오는 20~21일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에 참여한다. 올해로 두 번째 참여인 카시아 속초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러닝, 요가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월드 웰니스 위켄드’는 매년 9월 셋째 주말,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동시에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행사로 신체적·정신적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한다. 카시아 속초는 동해 일출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러닝과 요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적 특색을 살린 웰니스 경험을 선보인다.
![]() |
▲ 카시아 속초,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 참여 |
행사의 시작은 20일 오전 6시30분, 호텔 26층 야외 스카이 파크에서 열리는 ‘오션플로우 요가’다. 일출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는 호흡과 명상을 통해 심신의 균형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1일 오전에는 호텔 인근 방파제에서 전문 러너와 함께하는 ‘러닝 세션’이 마련돼 바다 수평선을 따라 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 호텔 5층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천연 아로마 향과 함께하는 ‘아로마 요가’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오션플로우 요가와 러닝은 최대 12명, 아로마 요가는 1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