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부터 14일까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다 이루어져, 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수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다 함께 상생하는 새해를 열고자 기획했다.
![]() |
▲공영홈쇼핑, '청룡의 해' 신년 첫 이벤트 진행 |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소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2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하루에 한 번 ‘용’ 버튼을 누르고 7개의 용볼을 모으는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해피뉴텐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 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결제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우리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도 지속 실시한다. 1월 한 달 간 매주 1회 수산물 전용 3천원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의 TV쇼핑 수산물 상품 구입시 적용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천기홍 팀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모두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공익적 가치를 실천하고 공공 판로로서의 역할에 전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