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1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태국 방콕’ 상품을 선보인다.
태국 방콕은 문화·미식·야경·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로, 따뜻한 기후와다양한 볼거리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여행지다.
![]() |
| ▲ [사진=노랑풍선] |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태국 방콕’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티웨이항공·에어부산·제주항공 등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며,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국 대표 사원·동물 체험·바다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방콕 도심 핵심 접근성과 호텔 단독 혜택이 포함된 ‘방콕 3박 5일 에어텔’ 등 총 두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우선 방콕&파타야 상품은 ▲태국의 대표 사원 ‘왓포 사원’ ▲전통 수상문화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 플로팅마켓’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산호섬 투어 ▲코끼리 트래킹·돌핀쇼 등 파타야 액티비티 체험 등 방콕과 파타야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일정 호텔 조식 △무제한 삼겹살 △수끼 △씨푸드 △선셋뷰 스카이 갤러리 식사 등 ‘4대 특식’이 포함돼 있어 풍성한 미식 또한 즐길 수 있다.
에어텔 상품의 경우 방콕 시내 인기 호텔인 ▲아바니 방콕 스쿰빗 ▲모드 사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일정 속에서 방콕의 핵심 명소들을 부담 없이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수험생 포함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 및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30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파타야 초특급 호텔 2박 업그레이드(패키지) △스낵 가방(객실당 1개),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호텔 편도 픽업 △2인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에어텔) △레이트 체크아웃 △애프터눈티 세트 △음료(1잔 1회) 등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방콕·파타야는 가족·우정·커플 여행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완성형 여행지”라며 “항공·호텔·특전 혜택을 강화한 이번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겨울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