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라이브커머스로 ‘보라카이 3박4일’ 선봬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6-01-14 08:47:1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자사 라이브커머스 방송 ‘옐로LIVE 보라카이편’을 통해 필리핀 보라카이 3박 4일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보라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 여유로운 섬 분위기를 갖춘 대표적인 휴양지로, 약 3㎞에 달하는 화이트비치와 선셋 명소로 전 세계 여행객의 꾸준한 수요를 이어오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방송에서는 고객 여행 성향에 맞춰 세미패키지와 자유여행 등 두 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자유여행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한 필수 일정 포함 세미패키지와,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으로 선택지를 넓혔다.

 

출발 기간은 2026년 1월부터 4월까지이며, 전 상품에 100% 출발 확정이 적용된다. 매일 출발 좌석을 사전에 확보해 얼리버드 수요에도 대응했다. 가격은 세미패키지 49만9,000원부터, 자유여행 54만9,000원부터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숙박은 전 일정 보라카이 대표 특급 리조트인 ‘헤난 라군 리조트’를 이용한다. 스테이션2 메인로드에 위치해 화이트비치와 디몰까지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전 객실 수영장 뷰와 대형 메인 수영장을 갖췄다. 수영장 전망의 뷔페식 조식도 제공된다.

 

항공편은 티웨이항공과 필리핀항공을 이용한다. 이 가운데 오는 2월 19일까지 운항되는 필리핀항공 탑승객에게는 왕복 기내식이 제공된다.

 

세미패키지에는 디몰 나이트투어, 아일랜드 호핑투어, 체험 다이빙 등 보라카이 주요 일정이 포함되며 가이드가 동행한다. 자유여행 상품은 노쇼핑·노옵션 구성으로 자유로운 일정 운영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 디럭스룸에서 프리미어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와 발마사지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팀당 1회 휴먼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 객실당 스낵·맥주 세트 및 망고도 증정한다.

 

결제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8만 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혜택은 2026년 1월 12일부터 3월 31일 출발 상품에 한해 제공된다. 방송 중 예약 고객 가운데 선착순 5팀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2만 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동선이 단순하고 비교적 안전해 자유여행 초보자에게도 부담이 적은 휴양지”라며 “필수 일정이 포함된 세미패키지와 완전 자유일정 상품을 동시에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어 “4월까지 전 일정 출발을 보장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라카이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