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5-08-20 08:47:1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

 

숙박은 PIC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무제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키즈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객은 일정에 따라 전 일정 식사와 △괌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권 △사이판 야외 BBQ 이용권이 포함된 ‘골드패스’ 또는 인천 출발 사이판 상품에 한해 매일 조식 한 끼가 제공되는 실속형 ‘실버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밤 출발 항공편을 이용시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 워터파크, 락커룸, 샤워실을 무료로 사옹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팀당 1개) ▲왕복 픽업 및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이 기본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맥주&팝콘 쿠폰 ▲마켓컬리 2만 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가족 휴양지로, 가족 단위는 물론 일반 여행객에게도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해외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