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 오픈… 최대 10만원 할인 혜텍 제공

여행·레저 / 주영래 기자 / 2025-03-18 08:30:0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에서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풀패키지' 상품은 물론, 취향껏 활용 가능한 자유 일정 포함 상품까지 가성비 라인으로 준비했다.
 

▲ 노랑풍선,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 오픈

이번에 준비된 상품들은 ▲코타키나발루 ▲나트랑&달랏 ▲다낭&호이안 ▲하노이&하롱베이 ▲치앙마이 ▲방콕&파타야 ▲세부 ▲보라카이 ▲브루나이 등 주요 도시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일정 고객 편의에 신경 쓴 호텔 및 리조트까지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반딧불 투어 △선셋 요트 △이색 로컬 갤러리 △전신마사지 △머드 온천 △하루 자유 일정 등이 포함돼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나 휴양, 자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팡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상품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최대 $180 상당 혜택까지 포함해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은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동남아시아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등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한 상품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