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3-11-23 08:27:29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NS홈쇼핑이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삼성동)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NS홈쇼핑 부스 전경. [사진=NS홈쇼핑]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농촌 진흥청,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등의 후원으로 코엑스가 주최 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미래 식탁’을 테마로 20개국 800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1,300개 부스가 운영되고 바이어와 관람객 등 5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종합 전시회로 진행된다.

NS홈쇼핑 전시 부스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공룡별미쌀국수(거류영농조합법인)’,’해통령 시그니처 육수세트(빅마마씨푸드)’,’주부천하 참치액(한라식품)’,’해초미인 다시마면(해청정)’ 등 4개사가 참가한다.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설치 비용 등 전시회 참여를 위한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펼치는 NS홈쇼핑의 지원 활동이 당사 우수 협력사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다양한 상생지원프로그램 운영으로 중소기업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동시에 국내식품산업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