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레전드 인기 메뉴였던 칼조네를 업그레이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를 정식 출시했다.
칼조네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에서 유래한 반달 포켓 모양의 피자로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출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함께 제공되는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나 풍미가 좋은 체다치즈, 루꼴라 샐러드를 곁들여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
▲ 매드포갈릭,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 정식 출시 |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매드포갈릭이 올해 초부터 전개해온 ‘OLD OUT, WE’RE NEW BACK(올드 아웃, 위아 뉴 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리뉴얼 메뉴다. ‘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캠페인을 통해 매드포갈릭은 과거 인기 메뉴를 K-컬처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브랜드 특색을 더한 메뉴로 리뉴얼 해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앞서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등 리뉴얼 메뉴 4종이 재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번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정식 출시 전 ‘레전드 세트’ 구성으로 먼저 소개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전드 세트’는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와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들을 함께 구성한 세트다. 수프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풀코스의 메뉴가 2인과 3인, 4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품 주문 시 보다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통신사 멤버십이나 제휴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초 재출시한 ‘명란 오일 파스타’가 출시와 동시에 전체 파스타 메뉴 주문량 1위를 달성하는 등 업그레이드한 레전드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오는 가운데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은 다자녀와 다문화, 3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다세대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메인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매월 1회 지급하는 프로모션인 ‘매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SKT멤버십과 KT멤버십 등 제휴 카드 혜택 및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