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장도연에 돌직구 플러팅 & 눈물 고백까지?

방송·영화 / 김지호 기자 / 2024-06-04 11:23:20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의 주연 박보검이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해 반전 입담을 드러낸다.

 

▲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 홍보차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에서 박보검은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후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현실 ‘태주’와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에서 유쾌하고 다정한 남자친구인 AI ‘태주’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홍보를 위해 각종 방송 및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는 박보검은 이번 ‘살롱드립2’에서 처음으로 작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CG와 관련된 촬영 비하인드, 세상을 떠난 사람과의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에 대한 솔직한 심경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살롱드립2’의 호스트 장도연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낸 박보검은 돌직구 플러팅으로 장도연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한편, 말 한마디에 척하면 척 다 받아치는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 장도연과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성적인 모습까지 담겨 박보검의 다양한 매력을 반날 수 있을 전망이다.

 

박보검과 수지, 그리고 탕웨이가 주연한 ‘원더랜드’를 통해 오는 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