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액티브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트러블 케어와 개성 표현을 동시에 충족하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를 다이소에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을 짜기 전 초기 진정과 애프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트러블 스팟 패치’와 ‘트러블 클리어 패치’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10mm와 12mm 두 가지 사이즈를 포함해 트러블 크기에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 |
▲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출시 |
‘트러블 스팟 패치’는 어성초와 칼라민 성분으로 초기 트러블 진정을 돕고, 얇은 플라스타 밴드로 피부에 밀착해 효과적인 케어를 지원한다. ‘트러블 클리어 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에 피부 진정 성분인 셀룰로오스검을 적용해 손상 부위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제품은 별, 하트, 꽃잎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가 선호하는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조 과정에서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닷솔루션 브랜드 담당자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 케어와 동시에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페스티벌이나 물놀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1020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새로운 패치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