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내사뭐' 연작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로 가을 가요계 강타 예고

방송·영화 / 김지호 기자 / 2025-10-15 08:23:50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오는 27일 발매를 앞둔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로이킴. [사진=공식 SNS]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으로,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한다. 운명적인 만남을 노래한 이 곡은 로이킴 특유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로이킴은 은은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언의 감정을 전하고 있다. 담담하면서도 그윽한 표정은 신곡 제목처럼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의 결을 담아내며, 로이킴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시각적으로 완성했다. 과연 그가 ‘달리 표현할 수 없었던’ 사랑의 순간을 어떤 선율로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각종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은 물론 화보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창작을 멈추지 않은 로이킴은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와 성숙한 감성으로 따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은 컴백의 열기를 연말 단독 콘서트로 이어간다. 그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