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 심영범 기자 2025.06.26
- 코스맥스, 뷰티 본고장 파리서 인정…펜슬로 ‘K-메이크업’ 열풍 잇는다
- 심영범 기자 2025.06.26
- 애경산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심영범 기자 2025.06.26
- 세르지오 타키니 X 세터 클래식 폴로 컬렉션 완판
- 심영범 기자 2025.06.25
- 코오롱스포츠, 양궁 컬렉션 ‘Aim, Set, Shoot’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6.24
- 코스맥스엔비티, 2중 피부 건강 기능성 ‘밀배유 추출물’ 개별인정 허가
- 심영범 기자 2025.06.20
- 무신사, 안전보건경영 ‘ISO 45001’ 국제 인증 획득
- 심영범 기자 2025.06.20
- 토리버치, 앰배서더 우기와 캠페인 화보 공개
- 심영범 기자 2025.06.19
- 유니클로, 'PEACE FOR ALL' 자선 티셔츠 4종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6.19
- LF 닥스골프, ‘서머 마린’ 컬렉션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6.18
- CJ올리브영, 외국인 고객 관심 ‘K뷰티’ 이어 ‘K웰니스’로 확산
- 심영범 기자 2025.06.18
- 볼디스트, 냉감 기술 탑재 기능성 워크웨어로 혹서기 대비
- 심영범 기자 2025.06.18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확대
- 심영범 기자 2025.06.18
- 이랜드 미쏘,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 품절 사태에 리오더 진행
- 심영범 기자 2025.06.17
- "불타오르네"...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누적 판매액 600억원 육박
- 심영범 기자 2025.06.17
- 한국콜마, 티몰글로벌과 협력… K뷰티 중국 온라인 시장 재진출 박차
- 주영래 기자 2025.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