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 |
▲ [사진=타임테라스] |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형극, 매직쇼, 서커스 등 다채로운 무대로 꾸려져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6일에는 댄스크루 무이와 함께 K-POP댄스를 배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25일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문화행사 ‘테라스 펫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MC 딩동이 진행하는 ‘독(Dog)-크리에이션’과 김효진 훈련사의 반려견 행동교정 세미나 ‘독(Dog)-크 콘서트’가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는 반려견 용품 플리마켓 ‘리홈 마켓’과 수의사 상담 부스도 상시 운영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타임테라스 내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슐랭 미식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스퀘어 APP 내, 타임테라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은 타임테라스 카페·베이커리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식당·레스토랑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문화의 달을 맞아 타임테라스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공연, 체험, 미식 등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