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협회, 25~26일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부바자회 진행

트렌드경제 / 정진성 / 2023-11-21 17:37:34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산업통상자원부 산하단체 사단법인 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가 국내 쇼핑 페스티벌 '코리아세일페스타' 8주년을 맞아 '코리아세일페스타 해피 기빙마켓'을 오는 25일~26일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연다고 21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매년 11월에 개최되며 기업‧소비자‧지자체‧정부 등이 힘을 모아 기부와 선한 영향력의 착한소비 문화를 주도하는 쇼핑 관광 축제다. 기간 내 바자회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행사다.
 

▲ [이미지=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

 

유난희, 크리스탈리, 위즈온컴퍼니, 동국제약, 블리스팩, 키토제니, 김씨솜씨, 더에르고, 아이비알라이프, 아르뉴, 엘엔씨, 에스에스씨엠, 더엘라, 로브로이 등 15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20초 내 짧은 릴스나 틱톡 등 숏폼 영상으로 자신의 끼를 발산하는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세페 챌린지 파이팅!" 자막을 넣고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이며 수상작 발표는 12월 중 진행된다. 숏폼 챌린지의 심사 기준은 기부 바자회 참여도와 챌린지 부문, 공동구매 등 3가지 부문으로 나뉜다.

총 20명의 수상자에게는 장관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고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행사 중복 참여와 SNS 홍보 횟수에 따라 가산점이 있고 수상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김현경 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 회장은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의 소비증진과 내수경기 활성화, 착한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범국민적 기부 행사와 챌린지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