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가을을 맞아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KB국민카드] |
다음 달 7일까지 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파크, 호텔 혜택 가득한 레고랜드 몬스터 캐슬’ 행사 응모 시, 구매링크와 레고랜드 파크 성인 1일 이용권 결제 시 성인 또는 어린이 추가 1인 무료입장 가능한 기프트코드 2장을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제공한다. 문자메시지는 응모 다음 날 오후까지 발송되며, 구매링크 접속 후 기프트코드를 입력해 사용 가능하다.
다음 달 9일까지는 이벤트 페이지 내 ‘호텔 예약 바로 가기’에서 레고랜드 호텔 조식 패키지 결제 시 주중 25%,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을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객실 내 숨겨진 단서로 보물 상자를 여는 트레저 헌트,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달 31일까지 KB국민 레고랜드 제휴카드 회원(레고랜드 매니아카드, 레고랜드 카드, 레고랜드 체크카드)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내 레스토랑(시티레스토랑, 브릭스트릿카페 중 택 1)에서 사용 가능한 F&B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12월 1일까지 국민카드 회원이면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종일권을 정상가 5만2000원에서 KB페이(Pay) 결제 시 2만1000원, 국민카드 결제 시 2만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야간권(오후 4시 이후)은 정상가 4만5000원에서 KB페이 결제 시 1만9000원, 국민카드 결제 시 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과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 쿠폰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