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00% 재생 MR-PET 칠성사이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게임 이벤트 ‘MR.펫귄의 지구별 대모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100% 재생 MR-PET 칠성사이다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폐플라스틱을 물리적으로 재활용해 재성형한 MR-PET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
| ▲ <사진=롯데칠성음료> |
‘MR.펫귄의 지구별 대모험’은 MR-PET 칠성사이다 광고 캠페인 ‘펭귄 편’과 연계된 콘텐츠다. 100% 재생 페트를 의미하는 MR-PET과 펭귄을 결합한 캐릭터 ‘MR.펫귄’을 활용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게임 방식으로 전달한다.
게임은 방향키와 점프키를 사용해 펭귄 캐릭터가 얼음 위를 도약하며 상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중 칠성사이다와 별 아이템을 획득하면 플레이 시간이 연장되거나 부스터 효과가 적용된다. 기록에 따라 순위가 산정된다.
롯데칠성음료는 게임 점수 순위에 따라 알래스카 왕복 항공권, 롯데월드 입장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칠성사이다 굿즈 등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누적 기록 상위 20명에게는 MR-PET 칠성사이다 2박스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칠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MR-PET 칠성사이다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1월 6일 기준 게임 참여자는 약 2만9000명이다. 최고 기록은 988m, 누적 최고 기록은 22만2430m로 집계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MR-PET 칠성사이다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참여형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