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출시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5-10-20 17:02:24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를 출시하며 국내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올인원 구조를 갖춰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바닥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클린 4는 고성능 모터와 420회 회전 극세사 롤러를 장착해 미세먼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부터 이유식·음료 등 액체 오염까지 흡입 가능하다. 정수·오수 분리 이중 물탱크와 지속 물 공급 시스템을 적용, 청소 중 항상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어 위생성을 높였다. 

 

▲ 테팔,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출시

또한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 기반 오토모드를 탑재, 오염도에 따라 흡입력을 1~3단계로 자동 조절해 배터리 효율을 최적화한다. LED 스크린으로 청소 모드, 배터리 잔량, 오염도 확인도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0분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세척 기능과 분리형 필터·청소 브러시를 제공해 유지 관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테팔 관계자는 “엑스클린 4는 바닥 청결과 시간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육아·반려동물 가정 등 바닥 청소가 잦은 환경에서 특히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온라인 선출시 후, 백화점·대형마트·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