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강북 지역 내 수준급 규모를 자랑하는 리뉴얼 매장은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자리하고 있다.
![]() |
▲ [사진=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의 전용 면적을 약 27평으로 확장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별 세분화된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어 고객들의 효율적인 쇼핑을 돕는다.
매장 내에는 에이스침대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가 구성돼 있다. 4년 연속 신혼부부 판매 1위를 기록한 ‘루체-III(LUCE-III)’, 럭셔리한 호텔 감성의 '라노떼(LANOTTE)'와 새롭게 출시한 모던 클래식 침대 ‘플로라(FLORA)’ 등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도 체험 가능하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와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라인업 등을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알맞은 제품을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면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넓고 편안한 쇼핑 환경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다”며 “고객들을 위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제공되니 이번 리뉴얼 매장에 방문하시어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