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들 숙소·국내 레저 할인" NOL, '나라사랑카드' 협업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1-08 16:53:43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NOL이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나라사랑카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여행·여가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군 복무 중인 장병들이 휴가나 자기계발 기간 동안 여행과 여가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2026년 12월 말까지이며, 하나은행·IBK기업은행·신한은행에서 발급한 나라사랑카드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 <사진=놀유니버스>

 

NOL에서 나라사랑카드로 국내외 숙소, 국내 레저, 교통 상품을 결제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NOL 포인트가 월 최대 1만3000포인트까지 지급된다. 하나은행 나라사랑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월 최대 1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NOL은 이번 협업을 통해 군 장병들의 여가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여행 준비부터 예약까지의 이용 경험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NOL은 국군 전용 서비스를 운영하며 군 장병과 군 가족을 대상으로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왔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국군 장병들이 일상에서 여가 활동을 보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 연계를 통해 이용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