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 Pay 자산관리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금융·보험 / 노규호 기자 / 2024-11-01 16:45:03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11월 한달 간 KB Pay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더욱 풍성해진 ‘오늘의 자산확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 KB국민카드]

 

이번 ‘11월은 더 많이! 자산보고, 최대1만P’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KB Pay 자산서비스(자산탭)에서 ‘자산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면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후 매일 랜덤 포인트리 (30P~1만P)를 받을 수 있고, 11월 매일 참여 시 최대 30만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에서 확인 가능하다.

 

KB Pay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내자산(계좌, 카드, 보험, 대출, 투자 등)을 연동하여 자산·소비 현황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 KB Pay에 연동된 자산·소비 내역을 분석하여 실시간 개인별 맞춤 ‘자산·소비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리포트는 나의 자산·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시각화된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KB Pay 자산서비스는 마이데이터를 통한 자산관리 외에도 ▲무료송금 ▲무료환전(외화머니) ▲자동차금융(내차 관리, 자동차 보험) ▲보험상품 혜택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자산서비스를 통해 최적화된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항상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자산관리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