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몽키” 산지직송 직거래 공동구매 사이트 론칭

통신·미디어 / 양대선 기자 / 2025-03-24 17:00:28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식품 유통 전문 소셜커머스 플랫폼에서 “과일몽키” 앱 론칭을 앞두고 있다. 작년 대비 최근 물가 상승에 따라 높아지는 고객들의 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이 높아지고 있어 것으로 소비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도록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C2M(Customer to Manufacturer) 커머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다. 식품 판매에 최적화되어있는 그룹만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구성으로 “과일몽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과일몽키” 앱은 회원제에 기반한 페쇄형 쇼핑몰로 오픈마켓의 중간 유통과정과 유통 수수료가 없으며, 고객에게 제철 과일 공동구매, 79시간 한정 타임어택 공동구매 등 같은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을 소개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에 노출되지 않는 비밀공동구매 방식으로 과일몽키 회원에게만 직매입발송, 제조사직송, 산지직송으로 더욱 신선하고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돼 있다.

과일몽키 측은 “과일몽키의 3대 판매 원칙과 안심구매 서비스원칙에 따라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공동구매 플랫폼의 장점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며, 회원제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만족 서비스와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월 중 앱 출시 예정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과일몽키’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나이층의 고객들에 다가갈 예정이며, 앱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첫 가입 시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이 준비되어있다”라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