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심으로 일부 시상 항목을 조정했다.
![]() |
| ▲ [사진=진에어] |
시상 부문은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항공권 최초 구매, 어린이 국제선·국내선 최다 탑승, 홈페이지 최장 체류, 홈페이지 최다 방문 등 총 10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2025년 1월부터 11월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방문·체류, 항공권 구매 및 탑승, 부가서비스 이용 실적이 우수한 고객이다. 수상자에게는 항공권 할인 쿠폰과 부가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국제선 최다 탑승 부문에는 국제선 10만원 할인 쿠폰 3매, 어린이 국내선 최다 탑승 부문에는 국내선 3만원 할인 쿠폰 2매, 기내식 최다 구매 부문에는 동남아 밀팩 무료 쿠폰 2매 등 각 부문 특성에 맞춘 혜택이 마련됐다.
일부 부문에서는 전년 대비 기록이 크게 경신돼 눈길을 끌었다. 항공권 최초 구매 부문에서는 올해 1월 1일 오전 0시 0분 34초에 구매를 완료한 고객이 등장해 지난해 기록(0시 5분 26초)을 크게 앞당겼다. 홈페이지 최다 방문 부문에서도 방문 횟수 2408회를 기록한 고객이 선정돼 전년 수상자의 1538회를 넘어섰다.
진에어는 이번 어워즈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 방문 고객에게 3000원 상당의 사전 좌석 지정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문별 기록과 수상자 명단, 쿠폰 사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과 함께한 한 해를 되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의 고객 소통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