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영국의 대표적인 하이엔드(High-End) 오디오 브랜드 중 하나인 ‘캠브리지 오디오(Cambridge Audio)’의 블루투스 헤드폰 ‘멜로매니아(Melomania) P100 SE’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멜로매니아 P100 SE’는 하이엔드급 음향기기 입문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일반적으로 하이엔드 헤드폰의 가격대가 80~100만원인데 비해 출시가가 40만원대로 비교적 가격 부담이 적다. 특히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0월 말까지 온라인쇼핑몰 국내 단독 론칭을 기념해 ‘멜로매니아 P100 SE’을 특별 혜택가에 제공한다.
![]() |
▲ [사진=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는 헤드폰 수요가 높은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멜로매니아 P100 SE’를 마련했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3년(2022~2024년)간 판매한 헤드폰을 살펴보면, 연중 10월 매출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롯데하이마트는 앞서 포칼(Focal), 바워스앤윌킨스(B&W) 등 글로벌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들의 다양한 헤드폰을 선보이면서, 하이엔드 헤드폰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파악해 왔다. 지난 2022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단독 론칭한 포칼의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Bathys)’의 경우, 판매를 시작한 첫날에 준비 수량인 200대가 5분도 안돼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끈만큼, ‘멜로매니아 P100 SE’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부문장은 “헤드폰 수요가 높은 가을을 맞아, 비교적 가격 부담 없이 하이엔드 헤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10월 말까지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영국 하이엔드 헤드폰을 구매하고, 초고음질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