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SHINEYOURSCENE은 미쟝센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중독성 있는 BGM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다. 미쟝센의 모델 에스파의 챌린지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시작된다. 오는 10일부터 미국과 태국,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위치한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무료 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틱톡 챌린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 |
| ▲ [사진=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지난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틱톡숍’에도 공식 입점하며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핵심 제품과 비주얼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오프라인 매출액 1위,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