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광주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조성

금융·보험 / 최낙형 / 2020-11-05 16:22:22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KB국민은행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조성사업은 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습 공간 내 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도록 공사를 진행했다.
 

▲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에서 (왼쪽부터) 추혜경 한별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조용범 KB국민은행 ESG기획부장,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2017년부터 시작된 학습 공간 조성사업은 현재까지 전국에 85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공간을 리모델링했다. 또 청소년들이 조성된 학습공간에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학습활동비도 지원했다.

이번에 85호 학습공간으로 조성된 한별지역아동센터의 추혜경 센터장은 “이번 학습 공간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소년의 멘토KB!’를 통해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