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캐릭터 무료 지급
메인 스토리 39~40장에 ‘하드 난이도’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9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
| ▲ ‘창세기전 모바일’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
추가된 캐릭터는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로, 해당 캐릭터는 지난 5월 진행한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2탄’ 이벤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게임 내 캐릭터인 ‘사이렌 우드빌’의 이격 캐릭터다.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은 전투 시 초필살기 ‘절명연쇄파’를 사용한다. 또한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썬더둠 가디언’을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빈센트 번스타인’과 ‘모르가이나 쉴렌’ 2종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 발현 트리가 추가 됐다. 메인 스토리 39~40장은 ‘하드 난이도’로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2를 시작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오는 12월 23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는 다양하게 전개되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규 캐릭터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을 획득하고, 해당 캐릭터를 6성까지 육성 시킬 수 있는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 캐릭터는 ‘사령관 사이렌의 빙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사령관 사이렌 우드빌 기억의 파편’은 ‘연속 출석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 1’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획득 후 주어진 성장 미션 완수 시 ‘SD 프로필’과 ‘랭크업 및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