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최현우의 초이스’ 1주년 맞아…주문액 280억 달성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0-24 16:04:4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은 여성 패션 프로그램 ‘최현우’s Choice(최현우의 초이스)’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고 24일 밝혔다.

 

‘최현우의 초이스’는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30분대에 방송된다. 30년 경력의 홈쇼핑 1세대 패션·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현우 씨가 엄선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소개하는 편집샵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 [사진=KT알파 쇼핑]

지난해 10월 첫 방송 이후 주문액 280억원 달성, 주문수량 30만건 돌파를 기록하며 KT알파 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1주년을 맞아 최현우 쇼호스트가 기획한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의 신상품도 공개됐다. 방송에 앞서 개최된 ‘25FW 패션 쇼케이스’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패턴 가디건·스커트 세트와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팬츠 세트가 방송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향후 ‘최현우의 초이스’를 통해 아일랜드산 양모 100% 자켓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F/W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현우 쇼호스트는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상품 초이스로 고객의 일상에 작은 영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알파 백선주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KT알파 쇼핑의 프리미엄 쇼핑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의미 있는 여정을 최현우 쇼호스트와 함께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고감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