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갓지나’ 이진아 쇼호스트 영입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9-03 16:01:53
9월17일부터 매주 수요일 최신 트렌드 프리미엄 라이프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은 홈쇼핑 업계 정상급 쇼호스트 이진아 씨를 전격 영입하고, 오는 9월 17일부터 ‘이진아셀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중장년층 여성 팬덤을 두텁게 보유하고 있는 28년차 베테랑 쇼호스트로 홈쇼핑 업계에서 ‘갓(GOD) 지나’ 라는 수식어로 불릴 만큼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자랑한다. GS홈쇼핑에서 대표 쇼호스트로 활약하며 명품, 패션, 리빙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전문으로 자리매김해왔다.

 

▲ [사진=KT알파]

이진아 쇼호스트는 고정 프로그램을 무려 23년간 진행해온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최근 한 주얼리 방송에서 시간당 50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강력한 판매력을 입증했다. 그녀의 누적 방송 시간은 최소 1만 시간 이상, 소개한 상품 수는 1만개 이상에 이를 만큼 수많은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최근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프로그램 ‘이진아셀렉션’을 적극 확장해 나가며, 이번에 KT알파 쇼핑에 합류하게 됐다.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이진아셀렉션’을 개설하고, 방송에서 다 전하지 못한 상품 이야기와 라이프스타일 팁을 직접 소개하며 온라인 팬들과의 교감도 넓혀가고 있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KT알파 쇼핑 합류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진아셀렉션’을 통해 제 색깔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9월 17일 ‘이진아셀렉션’을 론칭한다. ‘이진아셀렉션’은 매주 수요일 방송될 예정으로, 금요일에 특별 편성도 병행할 계획이다.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 주얼리, 뷰티는 물론 생활 곳곳에 감각을 더하는 주방, 가전, 생활용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9월 17일 오전 8시 30분대에, 럭셔리 컴포트 슈즈와 24K순금 주얼리 컬렉션으로 문을 열고, 같은 날 저녁 8시대에는 프리미엄 침실 가구를 제안한다.

 

19일 저녁 8시대에는 프리미엄 침구세트 방송을 특별 편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패션, 식품, 리빙으로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고객의 일상에 품격과 편안함을 더하는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