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입주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0-27 15:57:3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며 동반성장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 [사진=오늘의집]

 

27일부터 시작되는 ‘신상입주’ 기획전에서는 가구, 패브릭, 주방, 홈데코, 디지털/가전, 바이너리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자인 감도와 기능을 겸비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늘의집에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런칭’ 브랜드를 비롯해 고객의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브랜드가 한데 모였다.

 

먼저 신상 브랜드를 하나씩 조명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1차와 2차로 나뉘어 운영되며 쉬어(Swieo), 그래비티, 린꽁, 베르데(Verde), 히플로우, 가비오타, 크라운트리, 슬로우어, 에스테티카, 레인우드시스템 등 고감도로 고객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집꾸미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모아 ‘신상입주템’ 테마관도 준비했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가구 ▲생활/수납정리 ▲가전/디지털 ▲바이너리샵 ▲패브릭 ▲주방 ▲홈데코/DIY ▲식품 ▲생필품 ▲반려동물/캠핑용품 등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고객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상입주 랭킹 100’ 코너를 신설해 인기 상품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신상입주 라이브’도 마련했다. 27일 오후 8시 린클의 ‘이지 라이브’ 제품을 시작으로 까사미아의 ‘캄포구스 30’, 레이어의 ‘페이브 옷장’ 등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신상입주는 새로운 브랜드가 오늘의집 고객과 만나는 첫 번째 순간을 함께 만드는 기획전”이라면서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동반성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는 끊임없이 새로운 영감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